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대비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주요 내용
캠페인의 배경과 목적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름철의 극한 기후 조건, 즉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차량이 장마철의 높은 습도와 폭우, 폭염의 강렬한 태양과 고온에 노출되면 성능 저하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점검이 필수적이다.
캠페인 기간과 혜택
이번 캠페인은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장우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캠페인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따라서 빠른 예약과 방문이 필요하다.
예약 및 확인 방법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서비스 총괄의 메시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메시지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볼보자동차의 철학을 잘 보여준다.
결론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여름철의 극한 기후 조건에 대비해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을 유지하려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이 담겨 있다.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량을 사전에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 점검을 받고,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주행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키워드: 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차량 점검, 장마, 폭염, 픽 바이 볼보, 고객 만족, 안전 운행.